구 분 | 내 용 | |
---|---|---|
지원규모 | 대형유통망 및 지자체 등에서 연간 10회 내외 진행되는 오프라인 기획전에 참여 기회 제공 * 기획전 참여업체 확정은 해당 유통망 및 지자체 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
|
지원내용 | 대형유통망 | 주요 백화점 등 유통망의 주요 장소에서 오프라인 기획 판매전 및 팝업매장 운영 통한 중소기업제품 판매․홍보 - 상품기획 제안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판매․홍보 |
지자체 및 기관 | 지자체 및 기관 등 연계하여,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장소에서 오프라인 특별판매전 개최 |
오프라인기획전 참여방법
신청방법
구 분 | 신청․접수 | 선정평가 | 기획전 |
---|---|---|---|
오프라인 기획전 | 1∼11월 | 분기별 | 연중 |
지원사업선택
상품선택
첨부서류등록
신청완료
[신청자격] 동 사업의 지원대상은 제조업자를 원칙으로 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 |
[사업 기간] 동 사업은 기획전으로 단기간으로(14일 내외) 진행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 |
[사업 진행] 동 사업은 단계별 (1단계:신청→2단계:적정성 심사→3단계:사업진행) 평가 및 선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됨을 알고 있습니까? | |
[사업 일정] 사업 개최 여부는 대형유통망과 협의하여 진행함에 따라 참가일정 및 참가 업체가 변동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까? | |
[프로모션] 기획행사 참여 기업은 할인행사 및 프로모션이 가능한 상품이어야 합니다. | |
[현장운영] 기획전 행사 참여 시 상품 현장 운송 및 현장 판매 인력 1명 이상이 상주해야 함을 알고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