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비밀번호(로그인)

    비밀번호 초기화 후 이메일로 수신이 안되고 있어요

    네이버, 구글 등의 메일 외 회사메일 및 hanmail.net이나 daum.net인 경우,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일 수신여부를 ‘예’로 선택하였는지 확인하시고, 등록된 이메일 수신이 안되시거나 이메일 변경으로 찾기 어려우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판판대로 고객센터 : 02-2656-9021

     

    ※ 임시비밀번호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면 공백이 포함되어 로그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직접 입력바랍니다.

  • 비밀번호(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한 후

      

       ① 아이디 찾기 : [기업회원]의 경우 대표자(담당자) 성명, 등록된 이메일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입력을 통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개인회원]의 경우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아이핀 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② 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대표자명 또는 담당자명과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임시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비밀번호(로그인)

    비밀번호 변경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기본정보] 하단부의 '비밀번호변경' 에서 변경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