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 시스템 운영 유지관리 사업설명회 개최 안내

등록일
2024-12-05
조회수
353

 

안녕하십니까,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입니다.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 시스템 운영 유지관리 사업 관련, 아래와 같이 제안요청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사업명)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 시스템 운영 유지관리 사업 조달청 공고 바로가기

 

(내용) 사업개요, 주요쟁점,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

 

(일자) 12/11(), 17

 

(장소)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7층 대회의실

 

(사업개요)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관련 사업 설명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 시스템 상시 운영 유지관리

   시스템 UI/UX 디자인 개선 및 퍼블리싱

   각 서비스 별 기능 개발 및 개선

   시스템 표준화/현행화 관리 (DB, 매뉴얼, 통계)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플랫폼은 클라우드 인프라(서버·보안·소프트웨어 등) 상시운영 유지관리

   ‘25년 플랫폼 통합을 위한 ISP 수립 전후 플랫폼 사전분석 및 기술지원, ’26년 상반기 내 플랫폼 통합 등 지원·협조

 

(주요 쟁점)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관련 사업 주요 쟁점

 

   인수인계

   하도급 및 MSP

   ISP 및 플랫폼 통합

 

사업 설명회를 참석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업 설명회 참석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업 설명회 참석 신청경로 https://forms.gle/3hXpKY1gkAR1CjPNA

 

기타 문의사항은 사업담당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 문의처 : 마케팅정보팀 한원길 (02-6678-9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