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입니다.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 시스템 운영 유지관리 사업 관련, 아래와 같이 제안요청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 (사업명)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 시스템 운영 유지관리 사업 조달청 공고 바로가기
○ (내용) 사업개요, 주요쟁점,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
○ (일자) 12/11일 (수), 17시
○ (장소)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7층 대회의실
○ (사업개요)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관련 사업 설명
①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 시스템 상시 운영 유지관리
② 시스템 UI/UX 디자인 개선 및 퍼블리싱
③ 각 서비스 별 기능 개발 및 개선
④ 시스템 표준화/현행화 관리 (DB, 매뉴얼, 통계)
⑤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플랫폼은 클라우드 인프라(서버·보안·소프트웨어 등) 상시운영 유지관리
⑥ ‘25년 플랫폼 통합을 위한 ISP 수립 전후 플랫폼 사전분석 및 기술지원, ’26년 상반기 내 플랫폼 통합 등 지원·협조
○ (주요 쟁점)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관련 사업 주요 쟁점
① 인수인계
② 하도급 및 MSP
③ ISP 및 플랫폼 통합
사업 설명회를 참석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업 설명회 참석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업 설명회 참석 신청경로 : https://forms.gle/3hXpKY1gkAR1CjPNA
기타 문의사항은 사업담당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 문의처 : 마케팅정보팀 한원길 (02-6678-9426)